|
ListView에 파일에 있는 데이터를 불러다가 뿌리는데요...그 갯수가 대략 12000개 정도 됩니다....그냥 section별로 ini파일로 저장했다가...Load할때 불러들였더니..............어마어마한 시간과 함께..사람의 인내심을 테스트하더군요..
저장할때는 절반 정도의 시간이 걸리는데..이것역시 엄청 오래 걸려서 이런상태로는 정말 안되겠다 싶더라구요..느낌상 그런건지는 모르겠으나..한 5분은 걸리는거 같습니다....
파일에 Write를 빠르게 하고....Load역시 빠르게 하는법이 없을까요? 파일에 Write하는 일이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딜레이는 생각하고 있습니다..눈 깜짝할 사이에 이루어지길 바라는건 아닌데..이건 너무 오래 걸려서 도저히 이상태로는 사용이 불가능할듯 보여서 질문을 드립니다.
ps:파일이라함은 일반 편집기나 일반 사용자가 열었을때 볼 수 있는 파일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