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 얼마전에 제가 사용한 virtualStringTree를 사용하시는군요..저도 잘은 모르지만..도움이 되실까봐 몇자 적어봅니다.
저 역시 virtual tree를 사용하는데 문제점이 아주 많았는데..이 콘트롤은 좀 다른것 보다 다르더군요....강좌문서에 보면 기본적인 Node추가 삭제 그리고 child노드를 추가하는 법은 나와 있습니다..
Check box는 별도로 해줄게 없는데요...property에 보면 selection을 할수가 있습니다.
Layout Tab에 chekcedImageKind --> 체크박스 이미지 스타일을 결정할수 있습니다.
ButtonStyle -> 체크모양을 네모로 하느냐 아니면 그냥 말하는 체크 역삼각형 모양으로 하느냐..이걸 결정해주고요..
Default값은 xp, triangle인가 그럴꺼예요..
그리고
Miscellaneous 탭에 보면 Selection Option MiscOptions -< toCheckSupport = true시켜주시면
각 노드에 체크박스를 만들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그럼..
생초보 님이 쓰신 글 :
: DB의 자료를 가져와 virtualstringtree에 뿌려주고 체크박스 형태로 만들어서 다중체크가 가능하게 하고
: 다른 것을 선택하여 수정체크도 가능하게 하려 합니다.
: virtualstringtree를 처음 사용해서 그런지 잘 모르겠네요.
: 너무 두리뭉실한 질문이라 죄송합니다.
: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