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루스 님이 쓰신 글 :
: 제목이 좀 안비슷한가...
:
: TQuickRep 컴포넌트 하나로 두가지의 내용을 생성해서
: 다시 하나로 합쳐서 보여지거나 출력이 가능한가요.
:
: 두가지 내용을 출력해야하는데 Data 는 똑같은데 제목같은거 좀 다르게 해야되서요...
:
: 하나의 퀵리포트를 반으로 나눠서 위/아래의 DataSet 을 다르게 하는게 가능한지요.
: 또는, 하나의 자료를 한 페이지에 위/아래 로 두번 출력이 가능한지요.
:
: 거래명세서를 출력하려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네요.
: 양식은 QRShape 로 노가다 해야함은 알았는데
: 퀵리포트는 자료찾기 넘 힘든거 같아요 ㅜㅜ
불가능한가봐요...
그냥 두번 그려주고 NeedData 써서 출력했습니다. 끝 ㅡ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