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CP로 서버와 클라이언트를 만들었는데요.
기본적인 데이터 처리는 되는데..
혹시라도 문제가 있는 패킷이 왔을경우 서버나..
클라이언트가 응답을 하지못하여 애러가나는 현상을 처리하는방법을 알고싶습니다.
쓰다보니 말이조금이상한거 같네요 ;; ㅎㅎ
그리고
Excute()
{
m_pStream = new TWinSocketStream(ClientSocket, 120000);
while(!Terminated&&ClientSocket->Connected)
{
...
}
if(PeekMessage(...))
{
switch(Msg.Message)
{
case WM_OPEN:
Open();
break;
}
}
}
이런식의 코드는 이상한건지. ;;
서버 안쪽에서 메세지로 이벤트를 발생시킬려는데 PeekMessage가 작동을 안하는거 같아서요 ;;
답변부탁드릴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