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972] [질문]폼A에서 폼B의 컴포넌트 접근방법
하안인 [hurco] 1314 읽음    2007-04-17 16:33
메인폼에서

void __fastcall TMainForm::cxButton5Click(TObject *Sender)
{
  Tf_booklend *f_booklend = new Tf_booklend(Application);
  f_booklend->bl_member_no->Text = c_member_no->Text;
  f_booklend->bl_name->Text = c_member_name->Text;
  if(f_booklend->ShowModal() == mrOk)
  {
  }
  delete f_booklend;
}

또하나의 폼은 show()를 생성한 후
폼생성된 곳에서 더블클릭하면 데이타가 폼처음에 생성된곳에 표시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다른 폼에서
f_booklend->Label1->Caption = 

이런식으로 하면 에러가 나네요...

메인폼에 있는 레이블로는 접근가능한데요..

메인 폼에서 두개의 폼을 생성한후 두개의 폼간에 컴포넌트를 접근하려면 에러가 나네요.

접근권한이 없는것이 아닌것 같은데 왜 에러가 나는지 해결방안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SendMessage를 폼과 폼사이에 전송해야 하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48972 [질문]폼A에서 폼B의 컴포넌트 접근방법 하안인 1314 2007/04/17
48975     Re:[질문]폼A에서 폼B의 컴포넌트 접근방법 금목암 1095 2007/04/17
48974     Re:[질문]폼A에서 폼B의 컴포넌트 접근방법 금목암 1000 2007/04/17
48981         Re:Re:[질문]폼A에서 폼B의 컴포넌트 접근방법 하안인 1074 2007/04/17
48982             Re:Re:Re:[질문]폼A에서 폼B의 컴포넌트 접근방법 장성호 1367 2007/04/18
57333                 Re:Re:Re:Re:[질문]폼A에서 폼B의 컴포넌트 접근방법 김빈 958 2009/06/20
48983                 답변감사드립니다.-내용무 하안인 874 2007/04/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