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db를 이용한 프로그래밍을 해야 되서 질문드립니다.
검색을 통하여 mdb파일을 만드는법은 알게 되었습니다...
SQLConfigDataSource(NULL, ODBC_ADD_DSN, "Microsoft Access Driver (*.mdb)", "CREATE_DB=c:\\ATest.mdb General\0");
이렇게 생성하고... ADO를 통해서 Connection하고 Query를 통해서 Read/Write하는것은 알겠는데...구체적으로 감이 확 오질 않는군요..
혹시 mdb생성해서 table을 만들고 이에 Record를 추가하고 삭제하는 간단한 소스가 있으면 좀 부탁드려도 될런지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