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 제가 놓쳤던부분은 스플리터를 중앙에 어떻게주는가였는데 설명대로하니까 중앙에 주어지네요..
제가 많은부분을 배웠습니다. 고맙습니다.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Align을 설정하시면 쉽게 됩니다.
:
: 1. 왼쪽 Panel은 Align=alLeft로 설정하시구요
: 2. 그리고 Splitter를 올려놓고 Splitter 또한 Align=alLeft로 설정하십시요
: 3. 그리고 오른쪽에 Panel을 올리시고 오른쪽에 Panel은 Align=alClient로 설정하십시요
:
: 그리고 실행해 보세요
:
:
: pd 님이 쓰신 글 :
: : 아.. 공부하다보니 해보고싶은게많아지네요 -_-;;
: :
: : 탐색기처럼 좌우 Splitter를 써서 움직이고싶은데
: : 저는 각각 판넬사이에 스플리터를두고 작업하고싶습니다.
: :
: : 사실 스플리터를 어떤식으로 둬야할지는 잘모르겠습니다.
: : 제가 하고있는게맞는지..
: : 아무튼 제가하는방법은
: : 오른쪽과 왼쪽에 판넬을 두고 왼쪽판넬에 스플리터를 놓고 왼쪽정렬로 두었는데..
: :
: : 안됩니다.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