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944] Re:Re:TSplitter 사용법이..
pd [kmshts] 1160 읽음    2007-04-14 03:15
아 제가 놓쳤던부분은 스플리터를 중앙에 어떻게주는가였는데 설명대로하니까 중앙에 주어지네요..
제가 많은부분을 배웠습니다. 고맙습니다.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Align을 설정하시면 쉽게 됩니다.
:
: 1. 왼쪽 Panel은 Align=alLeft로 설정하시구요
: 2. 그리고 Splitter를 올려놓고 Splitter 또한 Align=alLeft로 설정하십시요
: 3. 그리고 오른쪽에 Panel을 올리시고 오른쪽에 Panel은 Align=alClient로 설정하십시요
:
: 그리고 실행해 보세요
:
:
: pd 님이 쓰신 글 :
: : 아.. 공부하다보니 해보고싶은게많아지네요 -_-;;
: :
: : 탐색기처럼 좌우 Splitter를 써서 움직이고싶은데
: : 저는 각각 판넬사이에 스플리터를두고 작업하고싶습니다.
: :
: : 사실 스플리터를 어떤식으로 둬야할지는 잘모르겠습니다.
: : 제가 하고있는게맞는지..
: : 아무튼 제가하는방법은
: : 오른쪽과 왼쪽에 판넬을 두고 왼쪽판넬에 스플리터를 놓고 왼쪽정렬로 두었는데..
: :
: : 안됩니다. -_-;

+ -

관련 글 리스트
48917 TSplitter 사용법이.. pd 1031 2007/04/13
48920     Re:TSplitter 사용법이.. 장성호 1225 2007/04/13
48944         Re:Re:TSplitter 사용법이.. pd 1160 2007/04/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