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상태바를 하나만들건데 이것을 소스로만 내가 원하는 형태로 컨트롤하고싶습니다.
즉 오브젝트 인스펙터를 이용하지않고 단지 폼디자인창에 TStatusBar객체만만들어두고
코드상에서 그객체의 각각을 생성해서 넣고싶은데 도움말을 봐도 어렵습니다.
물론 오브젝트인스펙터를 이용해서 각각 구분자마다 글자나 뭐나 넣어줄수있지만
소스코드에서 모든걸 제어하고싶습니다.
폼디자인창에서 더블클릭하니까 상태창을 구분할수있게 나왔습니다.
그런데 그걸다지우고 아래처럼 하니까 에러뜹니다.
StatusBar1->Panels->Items[3]->Text="수신거부";
상태바에 구분자를 10개넣고 각각 "가"| "나"| "다"|.... 이런식으로 넣고싶은데
예제가 나와있지않아서 좀힘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