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900] Re:Re:Listview에 Item추가 할때...
m군 [nmv17725] 1403 읽음    2007-04-11 16:11
답변 감사합니다.

허정주 님이 쓰신 글 :
: SubItems 는 TStrings 라 안될꺼 같은데요.
: 한가지 생각해보자면... OnCustomDraw 같은곳에서 영역계산해서 ProgressBar 의 위치를 옮기면 대충 비슷해질 꺼 같긴하네요.
:
: 아니면 TStatusBar 에는 ProgressBar1->Parent = StatusBar1 이렇게 올려 놓고 위치 조절해서 쓰긴 했는데
: 여기도 될런지는 모르겠네요. 해보세용 ~_~
:
: m군 님이 쓰신 글 :
: : 파일 추가 ListView를 만들고 있습니다.
: :
: : ListView에서 Item 추가시 SubItem에 Progressbar같은 Component를 추가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 :
: : 파일 전송과 같은 작업진행률을 표시하고 싶은데 방법을 못찾겠네요.
: :
: : 고수님들의 답변 바랍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8870 Listview에 Item추가 할때... m군 1346 2007/04/10
48908     Re:Listview에 Item추가 할때... 슬.강슬기 1423 2007/04/11
48907     Re:Listview에 Item추가 할때... 슬.강슬기 1309 2007/04/11
48884     Re:Listview에 Item추가 할때... 아루스 1466 2007/04/10
48900         Re:Re:Listview에 Item추가 할때... m군 1403 2007/04/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