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889]
Re:비주얼 스튜디오 처럼 줄 맞추기 기능은 없는가요?
[
devkyy
]
1415 읽음
2007-04-11
09:18
GExpert를 사용하신다면 Ctrl +aLt + Z 키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좌우 맞추는것이랑.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 이걸로 주석 정리할때 씁니다..
freeyang 님이 쓰신 글 :
: 비주얼 C++을 사용하면 콘트롤 +f8을 눌리면 자동으로 줄 맞추기 기능이 있는데
: 혹시 C++빌더는 어떤키를 누르면 그런 기능이 되는지 좀 가르쳐주세요.
:
: 일일이 다 맞출려니 너무 힘이 듭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5461
+
-
관련 글 리스트
48853
비주얼 스튜디오 처럼 줄 맞추기 기능은 없는가요?
freeyang
1310
2007/04/10
48897
Re:비주얼 스튜디오 처럼 줄 맞추기 기능은 없는가요?
외랑
2827
2007/04/11
48889
Re:비주얼 스튜디오 처럼 줄 맞추기 기능은 없는가요?
1415
2007/04/11
48919
Re:Re:비주얼 스튜디오 처럼 줄 맞추기 기능은 없는가요?
freeyang
1783
2007/04/13
48855
Re:비주얼 스튜디오 처럼 줄 맞추기 기능은 없는가요?
현덕0
1457
2007/04/10
48888
Re:Re:비주얼 스튜디오 처럼 줄 맞추기 기능은 없는가요?
freeyang
1329
2007/04/11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