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정 기능을 하는 폼을 만들었습니다.
여러개의 컴포넌트가 들어가 있고.. 각각의 컴포넌트에 연결된 메시지(ex. WM_KEYDOWN, WM_MOUSEDOWN등)가 연결되어 있고 그것에 따라 코딩이 복잡하게 되어 있습니다.
지금은 개발단계이기 때문에 모든 폼 및 소스를 빌더에 추가하여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런데 모든 폼 및 소스를 DLL로 만들어서 사용할 필요가 생겼습니다.
이것을 DLL로 만들어서 사용해보고 싶은데... 게시판을 뒤져도 제가 원하는 자료가 안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DLL을 만들 수 있는지 간단한 예제나 이에 관련된 사이트를 알고 계시다면 좀 알려주세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