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범장 님이 쓰신 글 :
: 프로그램을 컴파일,실행 시키면 소스에 해당 라인 실행 포인트 찍혀야 되고, 브레이크 포인트를 걸수가 있는데
: 이 해당 점이 안찍히네요..
: 잘 쓰고 있다가 갑자기 그런데 혹시 아시는 분 계시면, 답변 부탁합니다. (__)
:
: 옵션의 풀 디버그 모드로 해보고 빌더 다시 깔았는데도 안되네요..
제가 알기로는
가끔 프로젝트 파일에 문제가 생길수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파일을 새로 만들거나 다른 이름으로 저장해서 사용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