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언제나 모르면 여기다 물어보는게 습관이된 kalsman 입니다.
오늘은..메신져 등에서 보면 누군가 접속했거나, 누군가 메시지를 보내면
트레이아이콘이 있는 우측 하단에서
조그마한 창이 밑에서 슬라이딩 되면서 나타는 창 ( 이놈을 알림창 이라고 하는지..??)
하여간 이런 창을 어떻게 구현하는지요?
힌트도 좋구요, 어떤 사이트 든. 설명된 곳이라도 좋습니다.
이것과 관련된 정보를 좀 나눠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편안하시길 바라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