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nError 이벤트에서 ErrorCode==10061인가로 값이 나오면 그에러같군요~~
zeFa 님이 쓰신 글 :
: 이거 맨날 눈팅만하다가 작업중 답답한부분이있어서 살며시 질문을 올립니다 ;;
:
: 지금 만드는 프로그램소켓 컨포넌트를
: TClientSocket 요넘을 쓰고있구요.
:
: 문제가 뭐냐면.
: 서버쪽은 대충 됬는데
:
: 클라쪽에서.
: 서버가 켜있는상테에서는 애러가 없습니다만..
: 서버가 꺼져있으면 커넥팅시에 애러가 발생합니다.
:
: 이것에대한 체크와 에러 처리법을 모르겠습니다.
:
: 아시는분계신다면 짧은 답변이라도 부탁드릴께요.
: 헬프미~^^ 부탁드릴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