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우스 후킹을 해야 할꺼 같습니다.
검색해 보시면 예제는 많을거에요,
이돈진 님이 쓰신 글 :
: 화면 캡쳐하는 프로그램을 만들려고 합니다.
:
: 캡쳐 프로그램의 영역을 벗어난 곳에서 일어나는
:
: 마우스 이벤트를 어떻게 감지해야 하나요?
:
: 보통 화면 캡쳐 프로그램은 캡쳐를 시작하면 자기자신은 트레이로 옮겨지고
:
: 마우스로 드래그하면 드래그 하는 영역을 캡쳐하게 되는데
:
: 이때 마우스 이벤트를 어떻게 받아야 하는지가 궁금합니다.
:
: 답변 부탁드립니다.
: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