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 Compiler Enhancements 2.7과 충돌하네요...ㅡ.ㅡ
이걸 설치하고 엑티브폼을 만들면 프로젝트가 제대로 완성되지 않습니다.
의심이 가서 옵션만 끄고 했는데 안되서 그냥 넘어갔는데, Uninstall을 해야 제대로 작동합니다..
암튼 이것때문에 씻을 수 없는 대형사고를 쳐서...ㅡ.ㅡ 미치겠습니다..
DoyongID 님이 쓰신 글 :
: 2006에서 문제가 좀 있어서 빌더6를 깔고 엑티브폼 생성 부분을 C++빌더 정복 4.0 책을 보고 따라해봤는데요...
:
: 엑티브폼을 만들면 항상 [C++ Fatal Error] AxSyms1.cpp(1): F1009 Unable to open input file 'D:\Compiler\BCB6\Projects\AxSyms1.cpp' 이라는 에러가 뜨고요..
:
: 컴파일하면
:
: [C++ Warning] ActiveFormImpl1.cpp(5): W8058 Cannot create pre-compiled header: write failed
: [C++ Error] ActiveFormImpl1.h(31): E2451 Undefined symbol 'CLSID_ActiveFormX'
: [C++ Error] ActiveFormImpl1.h(31): E2451 Undefined symbol 'IID_IActiveFormX'
: [C++ Error] ActiveFormImpl1.h(31): E2451 Undefined symbol 'DIID_IActiveFormXEvents'
: [C++ Error] ActiveFormImpl1.h(31): E2451 Undefined symbol 'LIBID_OF_ActiveFormX'
: [C++ Error] ActiveFormImpl1.h(31): E2401 Invalid template argument list
: [C++ Error] ActiveFormImpl1.h(31): E2303 Type name expected
: [C++ Error] ActiveFormImpl1.h(31): E2451 Undefined symbol 'IActiveFormX'
: ....................
: 암튼 이런 에러들이 52개가 뜹니다..
:
: 책을 보면 엑티브폼만 생성해서 컨트롤 넣고 컴파일하면 다 된다고 나와 있는데, 저만 그런건지..
: 코드웨이 동영상 강좌를 봐도 간단하게 되는 것 같은데, 왜 이런걸까요??? ㅡ.ㅡ 이제 미칠려고 하는 수준에 다다랐습니다..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려요...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