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orm1에서 A 가 멤버변수인가요?
그럼 Form1->A++ 해서 쓰면 되죠.(#include "Form1.h" 하고)
엉뚱한 답변이면 죄송.^^;;;
pd 님이 쓰신 글 :
: 제가 설계를 잘못했는지모르겠지만.
: Form1에서 작업했던 내용과 Form2의 작업내용이 유사합니다.
: 그래서 사용된 메소드와 내용을 하나로 뽑아서 클래스로 만든다음 Form1에서 클래스에 넣은내용을 그대로 Form2에서 불러와서 처리하고싶습니다.
:
: 어떻게 하면될까요?
:
: 예컨데 Form1에서 A=10; 이렇게 해서 Form2에서 A++; 이렇게 하고싶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