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753]
작업하고 있던 실행함수를 호출하는 콤포넌트로 바로 이동하는 단축키가 있는지요?
몽key
[
toheejoon
]
1122 읽음
2007-04-04
15:18
편집창과 폼 사이를 바로 이동하는 F12 단축키처럼
작업하고 있던 실행함수를 호출하는 콤포넌트로 바로 이동하는 단축키가 있는지요?
폼안에 여러가지 시트 탭이 있고 각 탭 시트 마다 여러개의 콤포넌트가 있는 프로젝트로 작업중입니다.
소스코드 편집 상태에서 그 코드 함수를 호출하는 콤포넌트를 찾아가려면 F12를 눌러서 해당 폼을 열고
또 다시 해당 시트를 찾고 또 다시 해당 콤포넌트를 찾아가고 있습니다.
아, bcb 6 사용 중입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5238
+
-
관련 글 리스트
48753
작업하고 있던 실행함수를 호출하는 콤포넌트로 바로 이동하는 단축키가 있는지요?
몽key
1122
2007/04/04
48789
Re:작업하고 있던 실행함수를 호출하는 콤포넌트로 바로 이동하는 단축키가 있는지요?
슬.강슬기
1086
2007/04/06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