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737] OCX 에서 웹 브라우저 접근하기..에러가.....
넘초보 [mspower] 1252 읽음    2007-04-03 19:51
OCX 에서 웹 브라우저에 접근하기 위한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델 마당에서 해당 샘플을 찾게 되었는데요.

아래처럼 빌더로 변환하여 실행해 보면 에러가 나네요.


ActiveForm 에서 IUnknown * 형의 프로퍼티 Window 를 만들었습니다.

// 델파이
procedure TActiveFormX.Set_window(const Value: IUnknown);
begin
FWindow :=  Value as IHTMLWindow2;
end

procedure TActiveFormX.Button1Click(Sender: TObject);
begin
FWindow.close;
end

// 위를 빌더로 변환
STDMETHODIMP TAllInOneAFXImpl::set_Window(LPUNKNOWN Value)
{
    try {
        m_VclCtl->FWindow = NULL; // m_VclCtl->FWindow 는 IHTMLWindow2 *FWindow; 입니다.
        m_VclCtl->FWindow = (IHTMLWindow2 *)Value;
    }
    catch(Exception &e){
        return Error(e.Message.c_str(), IID_IAllInOneAFX);
    }
    return S_OK;
};

void __fastcall TAllInOneAFX::Button1Click(TObject *Sender)
{
    FWindow->close();
}


델파이의 FWindow :=  Value as IHTMLWindow2; 이 부분을

m_VclCtl->FWindow = (IHTMLWindow2 *)Value;

이렇게 하는 부분에 문제가 있을것 같긴 한데요..

어찌해야 할지 여러분의 도움을 기다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8737 OCX 에서 웹 브라우저 접근하기..에러가..... 넘초보 1252 2007/04/0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