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넥터 연결 버튼-------------------------------------------------------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if(ComPort7->Connected)
ComPort7->Close();
else ComPort7->Open();
}
//////////////////////////////////////////////////////////////////////////////////////////////////////////
1.위와 같이 버턴 하나 만들고 COMport7을 통하여 UART 통신 연결 부를 구성하였습니다.
//-----------------------ComPort-----------------------------------------------
void __fastcall TForm1::ComPort7RxChar(TObject *Sender, int Count)
{
unsigned char rbytes[1000];
int temp1,temp2,temp3,temp4;
ComPort7->Read(rbytes, Count);
for(int i=0;i<Count;i++){
if(flagFA && flagF8 && flag06){
......
}
////////////////////////////////////////////////////////////////////////////////////////////////////////
2.위와 같이 커넥터가 연결 되었을 때 데이타를 받을 수 있게 코딩하였습니다.
혹시 char 문자 's' 를 MCU 로 전송 시켜 주었을 때만 ADC를 통한 데이터가 C builder 로 보내 주는 코딩부분을 잘 모르겠습니다~
'C-BUILDER 버튼아이콘 하나를 추가 하고 그 버튼을 누르면 char 형 문자 s 가 MCU 로 전송되고 MCU에서 아~ 문자 s 가 들어왔네.. 그러면 내가 가지고 있는 데이타를 보내야지....' ㅡㅡ 이 부분이 잘 안되네요..
아주 초보적인 질문이지만 제가 MCU 칩을 처음 사용해보는거라서요 C-BUILDER로 보여 주기가 너무 어렵네요..
고수님들 아시는 분 답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