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729] UART 통신 관련 질문입니다 고수님들 도움 좀 주세요~ ㅡㅡ
floor32 [] 1384 읽음    2007-04-03 15:33
//--------------------커넥터 연결 버튼-------------------------------------------------------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if(ComPort7->Connected)
          ComPort7->Close();
          else ComPort7->Open();
}
//////////////////////////////////////////////////////////////////////////////////////////////////////////
1.위와 같이 버턴 하나 만들고 COMport7을 통하여 UART 통신 연결 부를 구성하였습니다.

//-----------------------ComPort-----------------------------------------------
void __fastcall TForm1::ComPort7RxChar(TObject *Sender, int Count)
{
   unsigned char rbytes[1000];
    int temp1,temp2,temp3,temp4;
    ComPort7->Read(rbytes, Count);
    for(int i=0;i<Count;i++){
        if(flagFA && flagF8 && flag06){
      ......
}
////////////////////////////////////////////////////////////////////////////////////////////////////////
2.위와 같이 커넥터가 연결 되었을 때 데이타를 받을 수 있게 코딩하였습니다.

혹시 char 문자 's' 를 MCU 로 전송 시켜 주었을 때만  ADC를 통한 데이터가 C builder 로 보내 주는 코딩부분을 잘 모르겠습니다~
'C-BUILDER 버튼아이콘 하나를 추가 하고 그 버튼을 누르면 char 형 문자 s 가 MCU 로 전송되고 MCU에서 아~ 문자 s 가 들어왔네.. 그러면 내가 가지고 있는 데이타를 보내야지....' ㅡㅡ 이 부분이 잘 안되네요..

아주 초보적인 질문이지만  제가 MCU 칩을 처음 사용해보는거라서요  C-BUILDER로 보여 주기가 너무 어렵네요..
고수님들 아시는 분 답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8729 UART 통신 관련 질문입니다 고수님들 도움 좀 주세요~ ㅡㅡ floor32 1384 2007/04/03
48733     Re:UART 통신 관련 질문입니다 고수님들 도움 좀 주세요~ ㅡㅡ 라스코니 1258 2007/04/03
48749         Re:Re:UART 통신 관련 질문입니다 고수님들 도움 좀 주세요~ ㅡㅡ 금목암 1515 2007/04/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