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725] 복사질문좀 드릴께요..기본기가 부족해서 그런지 많이 막히네요..
또아리 [sky4242] 920 읽음    2007-04-02 23:27
char *Data_Int, *Data_Float


이 Data_Int와 Data_Float에..다음과 같이 배열로 데이터가 들어오는데요..
Data_Int         Data_Float
-------        ----------
[0] - f            [0] - f
[1] - f            [1] -d
[2] - f            [2] - 8
[3] - f            [3] - 0

이값을 4byte값으로 바꾸고 싶습니다.. 앞에 데이터는 0xffff, 뒤에 데이터는 0xfd80     그래서 리턴타입으로 char *
를 넘기고 싶은데요... 아래와 같이요..근데 쉽게 접근이 되질 않네요..기본기가 많이 부족하다보니...
[0] - 0xff
[1] - 0xff
[2] - 0xfd
[3] - 0x80

도와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8725 복사질문좀 드릴께요..기본기가 부족해서 그런지 많이 막히네요.. 또아리 920 2007/04/02
48727     Re:복사질문좀 드릴께요..기본기가 부족해서 그런지 많이 막히네요.. 이현진 905 2007/04/03
48728         Re:Re:감사합니다. 현진님 또아리 863 2007/04/0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