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Edit에 OnEnter이벤트가 이상하네요..제가 잘못알고 있는건지...Foucused가 True상태에서 Enter를 치면
계속 이벤트가 발생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짧지만 제가 만든 코드 일부분을 올리자면..
// Write CMD TEST
void __fastcall TForm1::Edit1KeyPress(TObject *Sender, char &Key)
{
if ((Key<47 || Key>58) && Key!= 8 && Key !='.' && Key!=13) Key=0;
}
//---------------------------------------------------------------------------
void __fastcall TForm1::Edit1Enter(TObject *Sender)
{
MainForm->Comm_CMD = WND_MAIN_WRITE;
}
//------------------
숫자하고..콤마 그리고 백스페이스 엔터가 아닐경우를 제외하곤 키값을 막았구요...저기 엔터 이벤트에서
브레이크 포인터를 걸어보니..마우스 클릭할때..즉 포커스를 가질때 딱 한번 호출되고 말더군요;; -0- 대략 난감.
원래 엔터키가 누를때 마다 동작해야 하는거 아니가요? 혹시나 해서 저 KeyPress이벤트를 전부 삭제하고
해봤는데도..이벤트가 마우스 클릭시에만 초기 딱한번만 동작하고 동작을 하지 않습니다.. 이유가 무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