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721] On Enter Event에 대해서 질문좀 드릴께요..
또아리 [sky4242] 1641 읽음    2007-04-02 17:35
TEdit에 OnEnter이벤트가 이상하네요..제가 잘못알고 있는건지...Foucused가 True상태에서 Enter를 치면
계속 이벤트가 발생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짧지만 제가 만든 코드 일부분을 올리자면..
// Write CMD TEST
void __fastcall TForm1::Edit1KeyPress(TObject *Sender, char &Key)
{
    if ((Key<47 || Key>58) && Key!= 8 && Key !='.' && Key!=13) Key=0;
}
//---------------------------------------------------------------------------

void __fastcall TForm1::Edit1Enter(TObject *Sender)
{
    MainForm->Comm_CMD = WND_MAIN_WRITE;
}
//------------------


숫자하고..콤마 그리고 백스페이스 엔터가 아닐경우를 제외하곤 키값을 막았구요...저기 엔터 이벤트에서
브레이크 포인터를 걸어보니..마우스 클릭할때..즉 포커스를 가질때 딱 한번 호출되고 말더군요;; -0- 대략 난감.
원래 엔터키가 누를때 마다 동작해야 하는거 아니가요? 혹시나 해서 저 KeyPress이벤트를 전부 삭제하고
해봤는데도..이벤트가 마우스 클릭시에만 초기 딱한번만 동작하고 동작을 하지 않습니다.. 이유가 무얼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48721 On Enter Event에 대해서 질문좀 드릴께요.. 또아리 1641 2007/04/02
48722     Re:On Enter Event에 대해서 질문좀 드릴께요.. 강재호.만해 1624 2007/04/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