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DE 컴포넌트 패키지인 것 같네요. 60 이 붙은 건 빌더 6버전을 사용하시기 때문인 것 같고요.
인스톨 컴포넌트로 가셔서 체크가 빠져있는지 확인해보시구요. 아예 목록조차 보이지 않는다면
애드 하시면 될 것.... 같은데... 안될려나?
사랑니 님이 쓰신 글 :
: 빌더를 실행하면 페케이지를 로딩할수 없다고 에러나네요
:
: 그것이 dclbde60.bpl 이라고 하는데 이게 뭔가요?
:
: 지원진건지...
:
: 어케 해결해야 하는지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