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니면 중고 구입할 수 있는 곳도 있을까요?
중고사는 것이 적법한 라이센스 취득으로 인정되나요?
어렵다 님이 쓰신 글 :
: cbuilder 6.0이 필요해서 구입하려고 합니다.
: 기존에 가지고 있는 source가 6.0으로 되어 있어서....
:
: 1. 6.0도 지금 구입 가능한가요?
: 2005를 파는 것 같은데..
: 2005는 6.0이랑 많이 다른가요?
: 다른건 상관없는데, 몇몇 외부 component가 잘 동작하나요?
:
: 2. Professional, Enterprise 차이가 뭐요?
: 기본적인 component 이외에 DBExpress만 있으면 되는데..
: 그럼 제일 싼 모델이 어떤걸까요?
:
: 조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