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결했습니다. 간단하네요...
생성자에서
TForm(Owner)로 상위 클래스생성자를 호출하는 부분에서
인자를 바꿔 다른 생성자를 불러주면 되네요
Delphi에서는 CreateNew로 표현되던데 ....
---------샘플-----------------------
class TForm3 : public TForm
{
public:
__fastcall TForm3(TComponent* Owner);
};
//------------------------------------------
__fastcall TForm3::TForm3(TComponent* Owner)
: TForm(Owner,1) //===> 이부분이 핵심
{
this->Caption="Form3";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2Click(TObject *Sender)
{
TForm3 *frm3=new TForm3(this); //실제사용하는 부분
frm3->ShowModal();
}
//---------------------------------------------------------------------------
TForm(Owner) ==> TForm(Owner,1) 이렇게 호출하면 됩니다. 쩝쩝
그럼 즐플...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델파이로는 간단히 생성자 오버로딩으로 되던데.. (델마당에 팁이 있음)
:
: 똑같은 방법으로 잘 안되네요
:
: 어떻게 해야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