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598] Re:디자인 없이 (.dfm) 없이 코드만으로 TForm 상속받아서 Form만드는 방법? - 자답
장성호 [nasilso] 1331 읽음    2007-03-27 23:35
해결했습니다. 간단하네요...

생성자에서
TForm(Owner)로 상위 클래스생성자를 호출하는 부분에서
인자를 바꿔 다른 생성자를 불러주면 되네요
Delphi에서는 CreateNew로 표현되던데 ....

---------샘플-----------------------
class TForm3 : public TForm
{
public:
    __fastcall TForm3(TComponent* Owner);
};
//------------------------------------------
__fastcall TForm3::TForm3(TComponent* Owner)
    : TForm(Owner,1)                                                         //===> 이부분이 핵심
{
    this->Caption="Form3";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2Click(TObject *Sender)
{
    TForm3 *frm3=new TForm3(this);                               //실제사용하는 부분
    frm3->ShowModal();
}
//---------------------------------------------------------------------------

TForm(Owner)  ==> TForm(Owner,1)     이렇게 호출하면 됩니다.  쩝쩝


그럼 즐플...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델파이로는 간단히 생성자 오버로딩으로 되던데.. (델마당에 팁이 있음)
:
: 똑같은 방법으로 잘 안되네요
:
: 어떻게 해야할지....

+ -

관련 글 리스트
48594 디자인 없이 (.dfm) 없이 코드만으로 TForm 상속받아서 Form만드는 방법? 장성호 958 2007/03/27
48598     Re:디자인 없이 (.dfm) 없이 코드만으로 TForm 상속받아서 Form만드는 방법? - 자답 장성호 1331 2007/03/2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