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의 그라데이션을 하려고 합니다.
리전을 이용해서 그라데이션은 만들었는데 방법이 잘못된 것 같아
조언부탁드립니다.
HRGN hRgn2;
HRGN hRgn1 = CreateEllipticRgn(0,0,300,300); // 원 모양의 리전 생성
// 아래와 같이 Canvas에 리전을 할당하고
hRgn2 = (HRGN)SelectObject(Canvas->Handle,hRgn1);
.
// 리전영역에 그라데이션을 하였습니다.
.
// Canvas에 할당된 리전을 해제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코딩하였습니다.
SelectObject(Canvas->Handle,hRgn2);
Delete(hRgn1);
Delete(hRgn2);
// 그리고 Canvas에 다른 도형을 그리려고 하면 처음 리젼의 영역밖에는 그려지지 않습니다.
Canvas->Rectangle(400,10,500,100);
위와같이 하는게 잘못되었나요???
제가 하고싶은 것은 Canvas에 할당된 리젼을 삭제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Canvas의 다른 공간에 도형을 그리는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