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581] Re:소스를 올릴수가 없어서. 죄송 합니다....내용 무.
볼랜드 사용자 [] 868 읽음    2007-03-27 11:06
머슴.한석복 님이 쓰신 글 :
: 볼랜드 사용자 님이 쓰신 글 :
: : 볼랜드 C++5.02버전 사용자 입니다.
: : 평상시 한 메인 파일 안에 모든 함수를 만들어서 사용 하다가 함수 별로 파일을 따로 만들어 모듈 처럼 사용 하려고
: : 각 함수를 각각의 다른 파일로 만들어서 컴파일 해보았는데요
: : 물론 inlcude 시켰고요 함수 선언도 다 했습니다.
: : 그런데 이상한 오류가 생겨서요
: : 에전에 하던 방식으로 했을때는 문제 없던 배열들이 파일 별로 나누어서 컴파일을 햇더니 배열 사이즈 문제와 array must have at least one element 라는 에러가 뜨네요 .
: : 파일 하나에 모든 함수를 선언 하여 했을때는 이런 에러가 발생 하지 않았었는데 해결 책좀 알려 주세요.
: : p.s 덤으로 프로젝트 생성 해서 컴파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좀 알려 주시면 감사 하겟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8576 볼랜드 C++에서 프로젝트 컴파일시. 볼랜드 사용자 900 2007/03/27
48578     소스를 올려 주시면 좀 쉽겠는데요...내용 무. 머슴.한석복 872 2007/03/27
48581         Re:소스를 올릴수가 없어서. 죄송 합니다....내용 무. 볼랜드 사용자 868 2007/03/2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