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574] 디버깅하는데 좀 이상해요~~
궁금이 [] 1037 읽음    2007-03-26 21:03
디버깅.JPG 13.3KB 디버깅에서 넘어가는 부분
기존에 잘 동작하던 소스에다가 새롭게 몇부분을 추가하여 코딩하였습니다.
그리고 나서 디버깅을 하는데 이상한 현상이 발생하네요
breakpoint를 걸어놓고 step over(F8)로 디버깅을 순차적으로 진행시키면 꼭 진행이 되어야 하는 부분을 건너뛰고 다음 부분으로 넘어가버립니다.

 if( flg == 1 ) {// flg = 0 으로 이부분은 건너뛰어야 합니다.
    switch( ch ) {
      case 0 :
      ...
        break ;

      case 7 :
      ...
        break ;
      default :
        break ; //위에서 if문 조건에 해당 안되므로 바로 else문으로 가야 하는데 디버깅하면 여기를 진행합니다.
    }
  }
  else {
   reg_write( ... ) ;//원래, if문을 건너뛰고 바로 else문으로 들어가 여기를 시작해야 하는데 이곳을 건너뜁니다.
   reg_write( ... ) ;//여기부터 진행됩니다.
  }

이런 현상이 다른 곳에서도 똑같이 발생합니다.


이상해서 위의 break 라인에서 trace into(F7)로 디버깅해 들어가면 건너뛰는 라인으로 보였던 함수(reg_write) 안으로 들어가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도데체 왜 그러는 건가요?
아시는 분은 꼭 알려주세요 ~~

+ -

관련 글 리스트
48574 디버깅하는데 좀 이상해요~~ 궁금이 1037 2007/03/26
48633     Re:디버깅하는데 좀 이상해요~~ interest 1050 2007/03/29
48577     Re:디버깅하는데 좀 이상해요~~ 머슴.한석복 1412 2007/03/2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