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됩니다.
좀전에 답변해 주셨나봐요 두개였다가 한개로 ㅋ
저렇게 하니 갑자기 아무일도 없었다는 듯이 설치 되네요-_-;
이거 빌더에 대해 이제 좀 알거 같다가도 모르겠네요...이해가 안가는...
설치 안되서 이거만 델파이로 해서 두개로 만들어야 하나 하고 있었는데...
감사합니다 ^^
이정구 님이 쓰신 글 :
: bpk 파일을 열고 Project->Edit Option Source 하시거나 다른 텍스트 에디터로 열어서
:
: LIBRARIES value , SPARELIBS value 내용을 모두 지우세요.
: 그걸 저장하시고 다시 install 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