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552] Re:빌더6에서 플래시에서 보내주는 이벤트를 받는 방법?
성낙현 [pasil] 1094 읽음    2007-03-23 18:38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www.delmadang.com/cwb-bin/CrazyWWWBoard.exe?db=dmdres3&mode=read&num=990&page=1&backdepth=1


날라리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빌더6에서 Flash를 로딩하는 것은 계시판을 보고 shockwave activeX로 등록해서 해결했습니다.
:
: 폼에 제가 만든 플래시를 activeX를통해서 로딩해서 play합니다. 그 상황에서 제 폼 윈도우 코드에서 플래시 이벤트를 받아야 합니다.
: 즉, Flash에서 스크립트로 이벤트를 발생해줍니다. 그럼 그걸 빌더에서 이벤트를 받는 방법이 있을지요?
: 이벤트에 스트링으로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받아야 합니다.
:
: 그럼 부탁드립니다.
:
: C#에서는 쉽게 이벤트를 하나 달면 알아서 해주던데...
: 빌더6에서는 어떻게 해야할지요?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8510 빌더6에서 플래시에서 보내주는 이벤트를 받는 방법? 날라리 982 2007/03/21
48552     Re:빌더6에서 플래시에서 보내주는 이벤트를 받는 방법? 성낙현 1094 2007/03/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