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라리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빌더6에서 Flash를 로딩하는 것은 계시판을 보고 shockwave activeX로 등록해서 해결했습니다.
:
: 폼에 제가 만든 플래시를 activeX를통해서 로딩해서 play합니다. 그 상황에서 제 폼 윈도우 코드에서 플래시 이벤트를 받아야 합니다.
: 즉, Flash에서 스크립트로 이벤트를 발생해줍니다. 그럼 그걸 빌더에서 이벤트를 받는 방법이 있을지요?
: 이벤트에 스트링으로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받아야 합니다.
:
: 그럼 부탁드립니다.
:
: C#에서는 쉽게 이벤트를 하나 달면 알아서 해주던데...
: 빌더6에서는 어떻게 해야할지요?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