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532] Re:Re:답변 감사합니다..^^
김은하 [yosu] 951 읽음    2007-03-22 16:53
조건은 맞았는데.. 보여지는게 하는걸 안썼네요...
얼떨결에 해결했습니다..^^;

허정주 님이 쓰신 글 :
: 혹시..조건에 맞는 결과값이 없는 건 아닐까요?
:
: 김은하 님이 쓰신 글 :
: : SQLClientDataSet과 DataSource를 올려 놓고요...
: : SQLClientDataSet를 데이터 연결한 다음에  commandType을 ctQuery로 놓고
: : commandText를  select BKNAME from BOOK where BKDATE = :sbkdate 로 놓았거든요....
: :
: :
: : 그리고 DataSource 와 DBListBox1를 연결한 다음에
: :
: : void __fastcall Tfrmmain::FormCreate(TObject *Sender)
: : {
: :         AnsiString day1 = DateToStr(Date());
: :         SQLClientDataSet1->Params[0].ParamByName("sbkdate")->AsString =day1;
: :         while(!SQLClientDataSet1->Eof )
: :         {
: :
: :                 DBListBox1->Items->Add(SQLClientDataSet1->FieldByName("BKNAME")->AsString );
: :                 SQLClientDataSet1->Next();
: :         }
: : }
: :
: : 이렇게 써 넣었는데요.....
: : 리스트 박스에 표시가 안되는데 뭐가 잘못 된건가요??
: :
: : while문을 빼고 dbgrid에 연결하면 잘보여지거든요..^^;
: : while문에서 틀린것 같은데...^^;
: :
: :
: : 잘 모르겠어요...
: : 알려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8520 [질문]dblistbox에서요... 이렇게 하면 내용이 들어가는거 아닌가요?? 김은하 821 2007/03/21
48522     Re:[질문]dblistbox에서요... 이렇게 하면 내용이 들어가는거 아닌가요?? 아루스 889 2007/03/21
48532         Re:Re:답변 감사합니다..^^ 김은하 951 2007/03/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