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492] Re:Re:감사합니다...^^(냉무)
김은하 [yosu] 1007 읽음    2007-03-21 09:22
Matthew 님이 쓰신 글 :
: 앗,,, 죄송합니다
: 전 Datamodule에 component를 올려놓고 썻거든요,
: 그래서 그 datamodule 이름입니다.
: sqlConnJP는 sqlConnection 입니다.
:
:
:
: 김은하 님이 쓰신 글 :
: : undefined symbol 'dm'이라고 에러가 나왔는데요..^^;;
: :
: : dm 이 뭘 가르키는 건가요???
: :
: : 괜찮으시다면 주석좀 달아주세요..^^;;
: :
: :
: :
: : Matthew 님이 쓰신 글 :
: : : TParams* strParams;
: : : AnsiString   str = AnsiString("Insert Into TABLE1 (FIELD1, FIELD2) Values  (:one, :two)");
: : :
: : : strParams = new TParams;
: : : try{
: : :     strParams->CreateParam(ftString,"one", ptInput);
: : :     strParams->CreateParam(ftString, "two", ptInput);
: : :
: : :     strParams->ParamByName("one")->AsString    = Edit1->Text;
: : :     strParams->ParamByName("two")->AsString     = Edit2->Text;
: : :
: : :     dm->sqlConnJP->Execute(str, strParams, NULL);
: : : }
: : : __finally{ delete strParams; }
: : :
: : : 이렇게 해 봐요.

+ -

관련 글 리스트
48460 dbexpress에서 데이터추가하기 및 읽어들이기... 김은하 1141 2007/03/19
48462     Re:dbexpress에서 데이터추가하기 및 읽어들이기... Matthew 1136 2007/03/19
48467         답변 감사 합니다.. 근데요... dm->sqlConnJP가 뭔가요?? 김은하 995 2007/03/20
48479             Re:답변 감사 합니다.. 근데요... dm->sqlConnJP가 뭔가요?? Matthew 1059 2007/03/20
48492                 Re:Re:감사합니다...^^(냉무) 김은하 1007 2007/03/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