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454] GIF 컴포넌트 사용방법 좀 알려주세용~~
RED VIOLIN [himdler] 1312 읽음    2007-03-19 11:26
안녕하세요~ 제가 현제 쓰고 있는 툴은 Builder 6을 쓰고 있는데요~
TImage에 GIF 파일을 띄우고 싶은데 ??.pas 파일을 Import시키는데 계속 에러가 뜨길래 자료를 찾다가
박지훈.임프님께서 올려주신 GraphicExInst PKG파일이 있어서 그걸 설치하는데 또 에러가 뜨네요 -.ㅡ;
빌더 6이여서 에러가 뜨는건지.....원....
제가 워낙 빌더에 실력이 딸리는 지라... ^^;
에러 내용인 즉은 "[Pascal Fatal] pasall.tmp(7): File not found: 'GraphicColor.dcu'"
이렇게 뜨네요~
임프님께서 올려주신 파일 목록은
GraphicExPkg.bpk
GraphicExPkg.cpp
GraphicExPkg.dpk
JPG.hpp
JPG.obj
이렇게 되구요~
첨에 bpk파일 로딩할때도 무슨 resource 파일이 없다고 생성할거냐는 메세지도 나오고~
여러모로 안되네요~~
고수님들의 도움 부탁드립니다~
자세히 알려주시거나 혹시 빌더 6에서 설치되는 PKG파일을 가지고 계시분은 좀 도와주세요~~~
환절기 감기조심하시고 황사바람에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첨부파일에 박지훈.임프님께서 올려주신 PKG파일 첨부했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8454 GIF 컴포넌트 사용방법 좀 알려주세용~~ RED VIOLIN 1312 2007/03/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