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하고 싶은것은
DBGrid안에 입력되는 값이 0 12 로 표기되는 것이 아니라
초등학교,중학교 식으로 보여지게 하려고 합니다.
DBGrid에서 여러개의 데이타를 보여질때 표기도 바꿔서 해 주려고 합니다.
기존에 데이타베이스에 추가하는 분이 0 12 로 집어넣어서
변경해서 DBGrid안에서 표기했으면 해서요...
외랑 님이 쓰신 글 :
: DBGrid 를 사용하시는 것처럼 DBComboBox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혹은 DBLookupComboBox
: 리스트로 보고 싶으시다면 DBListBox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혹은 DBLookupListBox
: 두가지 컴포넌트 모두 다 DBGrid가 있는 DataControl 탭에 있습니다.
:
:
: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 데이타베이스의 필드는 char형으로
: : 0 1 2 식으로 콤보박스의 itemidex값을 집어넣어져 있습니다.
: :
: : 테이블을 DBGrid로 연결하면 이필드의 값은 0 1 2 식으로 보여지는 것을
: :
: : 0 은 초등학교
: : 1 은 중학교
: : 2 은 고등학교 이런식으로 DBGrid에도 내용이 바뀌어서 출력되도록 하려면
: : 어떻게 해야 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