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400] Network initialization failed... Windows Vista에서 생기는 에러에 대해...
미수타윤 [mryyd] 2562 읽음    2007-03-15 09:05
안녕하십니까

제가 Windows Vista에서 아래와 같은 문제가 발생되서 많은 고수님들께 도움을 청코자 합니다.
"Network initialization failed. File or directory does not exist. File: C:\PDOXUSERS.NET Premission denied. Directory: C:\"
Paradox7으로 테이블을 만들고 당연히 BDE를 사용하여 작성된 어플이 위같은 메세지가 나오면서 WIndows Vista에서 실행되지 않네요. 여러 사이트를 통해서 Windows Vista가 권한에 대한 부분을 잠가서 그렇다는데? 그래도 해결방법은 있으리라는 바램에 이곳에 글 남깁니다. (없다면 ㅡㅡ 도대체 그 많은 어플들을 다시 작성하라는??? 말도 안되는....)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심지어 제어판에 BDE Administrator도 설치되지 않네요.)
도와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8400 Network initialization failed... Windows Vista에서 생기는 에러에 대해... 미수타윤 2562 2007/03/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