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제가 Windows Vista에서 아래와 같은 문제가 발생되서 많은 고수님들께 도움을 청코자 합니다.
"Network initialization failed. File or directory does not exist. File: C:\PDOXUSERS.NET Premission denied. Directory: C:\"
Paradox7으로 테이블을 만들고 당연히 BDE를 사용하여 작성된 어플이 위같은 메세지가 나오면서 WIndows Vista에서 실행되지 않네요. 여러 사이트를 통해서 Windows Vista가 권한에 대한 부분을 잠가서 그렇다는데? 그래도 해결방법은 있으리라는 바램에 이곳에 글 남깁니다. (없다면 ㅡㅡ 도대체 그 많은 어플들을 다시 작성하라는??? 말도 안되는....)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심지어 제어판에 BDE Administrator도 설치되지 않네요.)
도와주십시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