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더에 컴포넌트를 자꾸 추가하고 추가할 때마다 생기는 에러를 잡다보니
(너무 마구잡이로 잡았나봅니다..ㅠㅠ)
빌더에 문제가 생겨서 다시 깔아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현상때문에.
- 빌더를 시작하고 어느 파일을 열려고 하면 이 파일의 인스톨러가 작동을 합니다 ><-
빌더를 다시 깔아야겠지요??
근데 빌더를 밀고 다시 깔려고 하니까..
빌더가 하나를 제거하니까 폴더는 다 그대로 남아있더군요.
프로그램 삭제 및 추가에서 지웠는데 관련되는 프로그램(InstallShield, InterBase)을 다 지우고 다시 깔아야 하나요??
그리고 정말 빌더를 다시 깔아야 할 때는 언제 일까요??ㅠㅠ
삭제하고 다시 깐 후에 컴포넌트를 등록할 생각을 하니까 눈 앞이 깜깜하군요..
너무 초보적인 질문이지만 아시는 분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현재 빌더만 다시 깔아보았는데 새롭게 등록했던 컴포넌트의 bpl 파일이 그대로 남아있더군요..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