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364]
여러폼관리하기...
또아리
[
sky4242
]
907 읽음
2007-03-12
18:18
빌더 초짜인데요..질문이 있어서 질문좀 드릴려구요..
왼쪽에 트리뷰를 만들고 오른쪽에 해당폼을 번갈아 가면서 표시하고 싶은데요..
탐색기 같은거죠..트리뷰가 있고 해당 아이템을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가 호출되게 하는..........물론 메인폼에서
이걸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임프님이 팁란에 적어놓은대로 오른쪽에 패널을 놓고 그안에 폼을 집어 넣긴했는데....워낙 폼이 많은데 상관없을까요?
한 100개정도....도와주세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4632
+
-
관련 글 리스트
48364
여러폼관리하기...
또아리
907
2007/03/12
48365
Re:여러폼관리하기...
이현진
996
2007/03/12
48369
Re:Re:여러폼관리하기...
또아리
1042
2007/03/13
48372
Re:Re:Re:여러폼관리하기...
이현진
1597
2007/03/13
48373
Re:Re:Re:Re:정말 감사합니다.(냉무)
또아리
877
2007/03/13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