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anel 이 2개 있다는 가정하에,
Panel1 이 나타나면 ShowCursor(true);
Panel2 가 나타나면 ShowCursor(false);
를 사용했을 때
즉
if (Panel1->Visible == true)
{
ShowCursor(true);
}
else if (Panel-2>Visible == true)
{
ShowCursor(false);
}
라고 해줬을 때 문제가 발생합니다.
Panel2에서 감춰진 커서가 Panel1에서 다시 나타나질 않네요.. ㅡㅡ;;;
커서를 패널이 visible = true/false 에 따라 보이고, 감추고 해야하는데, 없어지면 나타나질 않는다는거....
다른 함수 써줘야 하는건지요..
답변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