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ar 안쓰면 안될까요?
AnsiString Value = Edit1->Text;
switch(Value[1]) // AnsiString 을 배열로 참조하면 첫 글자의 index 가 1입니다.
Value.SubStrings( 2, Value.Length() ); // 첫글자 제외한 글자참조...
김은하 님이 쓰신 글 :
: C++을 처음하는 초보인데요...
:
: 앞글자가 "/, -, +, ="일때 "/, -, +, ="를 제외한 나머지 글자를 에디트 박스에 출력을 하는걸 만들어 봤는데요...
:
: 출력할때 한글자가 빠지는데 어떻게 해야 하는건가요??
:
: 소스를 이렇게 짜는게 아닌가요???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char *b;
:
: b=Edit1->Text.c_str();
: switch (b[0]){
: case '/':
: case '-':
: case '+':
: case '=':
: Edit2->Text=*b;
: b=Edit1->Text.c_str();
: Edit3->Text=b+1;
: break;
: default:
: Edit3->Text =b;
: Edit2->Text="";
: break;
: }
: }
:
: 이소스를 출력하면 첨부파일 같이 출력이 되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