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353] Re:왕 초보 질문이요..^^ 앞글자 확인후 뒤에글자를 출력
아루스 [tinydew4] 1072 읽음    2007-03-12 13:03
char 안쓰면 안될까요?
AnsiString Value = Edit1->Text;

switch(Value[1]) // AnsiString 을 배열로 참조하면 첫 글자의 index 가 1입니다.

Value.SubStrings( 2, Value.Length() ); // 첫글자 제외한 글자참조...

김은하 님이 쓰신 글 :
: C++을 처음하는 초보인데요...
:
: 앞글자가  "/, -, +, ="일때 "/, -, +, ="를 제외한 나머지 글자를 에디트 박스에 출력을 하는걸 만들어 봤는데요...
:
: 출력할때 한글자가 빠지는데 어떻게 해야 하는건가요??
:
: 소스를 이렇게 짜는게 아닌가요???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char *b;
:
:         b=Edit1->Text.c_str();
:         switch (b[0]){
:                 case '/':
:                 case '-':
:                 case '+':
:                 case '=':
:                         Edit2->Text=*b;
:                         b=Edit1->Text.c_str();
:                         Edit3->Text=b+1;
:                         break;
:                 default:
:                         Edit3->Text =b;
:                         Edit2->Text="";
:                         break;
:         }
: }
:
: 이소스를 출력하면 첨부파일 같이 출력이 되서..^^;;

+ -

관련 글 리스트
48352 왕 초보 질문이요..^^ 앞글자 확인후 뒤에글자를 출력 김은하 1303 2007/03/12
48353     Re:왕 초보 질문이요..^^ 앞글자 확인후 뒤에글자를 출력 아루스 1072 2007/03/12
48370         헉... 이런 방법은 생각을 못했어요... 감사감사^^(냉무) 김은하 889 2007/03/1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