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흠... 답변이 않나오네요~
------------------------------------------------------------------------------------------
RfRedEye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Registry 등록과 비등록 문제로 문의 드립니다.
: BCB6.0 정품을 사용고 ,PC 포멧후 제 설치중에 Registry 등록이 않되는 현상이 발생하더군요.
: 설치프로그램 설치후 하도 등록이 않돼서 , 쩝~ 그냥 컴파일하고 사용해봤는데.. 별 문제없이 돌아더군여...
: 혹시 사용상에 어떠한 차이가 있나요?
: 그리고 Install counter 제약사항에 대해 아시는분 답변부탁드립니다.
: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