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제가 볼랜드C++빌더(BC6)로 만들어진 com기반의 activeX가 몇개 있습니다.(폼기반) -,-;;
각 activeX는 어떤폴더든 상관은 없지만, 특정폴더에 파일을 서버로 부터 다운받아서 write하고 read해야하고, 파일도 생성해서 서버로 전송도 합니다. 그리고 화면에 2D/3D그림을 그리는 폼(다이얼로그)베이스의 activeX들 입니다.
Vista와 IE7 문제를 해결해야하는데요.
가능하면 개발환경을 볼랜드C++빌더(BC6)로 해서 기존 activeX들을 가능한 적게 건드리면서 할 수 있는 방법을 한가지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여기저기 문서를 통해서 본 방법은
새로운 activeX1을 만들고 여기서 기존의 activeX를 CoCreateInstanceAsAdmin 방식으로 호출하고,
새로운ActiveX1 ----------------호출-----------------> 기존의 ActiveX 들(actx2라고 부르겠습니다.)
CoCreateInstanceAsAdmin
웹에서 -> 새로운 activeX1을 접근한 후에.. activeX1에서 actx2의 인터페이스를 얻어서 호출해주면 되는것으로 이해했습니다.
1. 여기서 새로운 activeX1을 볼랜드C++로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을지요? 정 안된다면 actX1은 vista+vc2005로 하겠습니다.
2. 또한 저같은 경운 이전의 actX2들이 폼으로 웹에 붙어있는데 그 경우 새로운 actX1에 actX2를 그냥 붙이는 방식으로 개발을 해도 될까요? 이경운 두번째 actX2를 첫번째 actx1에서 어떻게 접근해야하나요? 생성이나.. CoCreateInstanceAsAdmin 한 후에 새acivetX1에서 actX2를 접근하는 방법도 알려주세요.
3. 제가 고쳐야 하는 actX들은 실제 PC의 레지스터나 시스템쪽은 거의 안건드리는데, 더 쉬운 방법이 있을지요? 각각의 기존 actX2들을 수정하더라도 더 쉬운 방법이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개발 방향을 정해야하고 일정은 없고.... 친절하고 실경혐상의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