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280] Re:AdvGrid6.0에서 버튼 추가하여 이벤트 발생하기
소리바람.OJ [phonon] 1078 읽음    2007-03-03 21:35
확인을 할 수는 없지만 검색에는 나와 있군요.

http://www.tmssoftware.com/faqasg.htm

위의 질문18에 Hyoun님께서 원하시는 답변이 있네요.

grid.ControlLook.NoDisabledButtonLook = true;

추가한 버튼이 비수정(non-editable) 셀 또는 버튼이 기본적으로 disable로 되어 있다면,
비헤비어를 오버라이딩하기 위해서 위와 같이 설정하라고 나와 있습니다.

즐거운 저녁 되세요.


Hyoun 님이 쓰신 글 :
: 현재 제가 사용하는 버젼은 Builder6.0이고요
: 기본으로 있는 Grid보다 AdvGrid가 기능이 좋아 이 컴포넌트를 추가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 근데 사용하다 이상한 문제점이 있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 AddButton()이라는 함수를 사용하여 버튼을 추가 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 이것이 버튼을 클릭해도 'OnButtonClick'이벤트가 발생하지 않는 것입니다. 계속 컴파일 다시하고 반복하다 보면
: 또 어쩔때는 잘 됩니다. 이렇게 한번 잘 붙고 난 다음에는 계속 잘 되고요.
: 제가 느낄때는 버튼이 제대로 붙지를 않는것 같습니다.
:
:
: 제가 사용이 미숙한건지 버그가 있는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8278 AdvGrid6.0에서 버튼 추가하여 이벤트 발생하기 Hyoun 902 2007/03/03
48280     Re:AdvGrid6.0에서 버튼 추가하여 이벤트 발생하기 소리바람.OJ 1078 2007/03/03
48292         Re:Re:AdvGrid6.0에서 버튼 추가하여 이벤트 발생하기 Hyoun 911 2007/03/0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