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더 공부중인 학생입니다.
빌더에 관한 서적이 없는관계로 무지 애를 먹고있는중이라....
인터넷을 차단하거나 메신져를 막거나 하는걸 하려고 하는데요..
AnsiString mess1="버디버디";
SendMessage(FindWindow(NULL,mess1.c_str()), WM_CLOSE,0,0);
이런식으로 하믄 돼나요...?;;;
인터넷자체를 차단할땐 어떻게 해야하나요...간단히 예제소스도 함께해주시면 더 고맙고요...
설명이라도 해주셔도 감사하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