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nit으로 생성시에 꼭 vcl.h 참조하라는 법은 없으니깐 자동생성 안됩니다.
수동으로 vcl.h 넣어주셔야겠네요.
Hyoun 님이 쓰신 글 :
: 제가 빌더4.0를 쓰다가 빌더4.0은 그대로 두고
: 빌더6.0를 설치하였습니다.
:
: new Item -> Unit이라는 Item에서
: Builder4.0는 #include <vcl.h>이 자동 생성 되는데
: Builder6.0는 #include <vcl.h>이 자동 생성되질 안네요?
:
: 그 이유를 아시는 분이 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
: 이거 때문에 하루 종일 고생했습니다.
: AnsiString이 계속 에러 나서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