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234]
SetButton의 기능을 활용해 보고 싶습니다.
빌더맨
[
]
996 읽음
2007-02-28
08:49
ListBox Component.doc
35KB
ListBox Component 활용예제 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제가 이곳에 올리는 두번째 질문이네요
이번에는 ListBox를 활용하는 문제인거 같은데 이 소스 내용에서
SetButton에 대한 내용을 빼고 실행하면 실행이 되는데
SetButton에 대한 부분을 첨가 하고 실행 하면 에러가 뜨는데 도통 원인 파악을
못하겠습니다. SetButton의 소스 내용과 SetButton 활용 할 수 있는 방법좀
해결 할 수 있게 도와 주십시요. 오늘 하루도 수고 하십시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4381
+
-
관련 글 리스트
48234
SetButton의 기능을 활용해 보고 싶습니다.
빌더맨
996
2007/02/28
48236
Re:SetButton의 기능을 활용해 보고 싶습니다.
917
2007/02/28
48253
Re:Re:SetButton의 기능을 활용해 보고 싶습니다.
빌더맨
886
2007/03/01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