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빌더6을 사용하다 BDS2006을 사용하고 있는데... 이상한 부분이 있어서 여쭤봅니다.
BDS2006에서 브레이크포인트를 걸고 디버깅시, 빌더6에서는 변수에 마우스를 데면
힌트박스로 값이 나타났는데.. BDS2006에서는 아무것도 나오지 않습니다.
상당히 답답하네요... 다른분들도 다 이렇게 나오지 않나요??
그리고 또 한가지...
GExperts를 사용하는데 단축키 Ctrl+G키가 먹지 않습니다.
델파이에서는 잘 먹는데 빌더에서만 먹지 않아요... GExperts를 다시 설치해도 동일합니다.
어찌해야 하는지....
그리고 마지막으로...
델파이에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생성하고 아무짓도 하지 않고 실행시키면
폼이 나타나야 하는데... 다음과 같은 메시지가 발생합니다.
[Pascal Fatal Error] Project1.dpr(5):F2063 Could not compile used unit 'Unit1.pas'
메시지를 보면 소스파일을 찾지 못한다는 내용인데...
왜 이런 메시지가 발생하는지 모르겠습니다.
bds2006을 잘못 설치한걸까요???
현재 패치2까지 하고, 핫픽스도 모두 설치한 상태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수님들 조언부탁드릴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