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on-Unicode 문자셋의 한글에 일본어 한자가 없기 때문입니다.
제어판에 지역설정을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일본어 프로그램을 개발하실려면,
TNT 컴포넌트를 사용하시거나 Non-Unicode 문자셋을 일본어로 바꾸고 개발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일본어 OS에 일본어 개발툴을 사용하는 것이지요.
당연한 것이지만.
형식 님이 쓰신 글 :
: 볼랜드에서 일본어를 사용하게 되면
: 일본어 중 한자가 깨지는 현상이 생깁니다.
: 해결 방법이 없을까요?
: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