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207] Re:Re:TDBGrid를 사용시 rowheight값 고정방법은?
c++초보 [] 1164 읽음    2007-02-26 13:33
이현진님 답변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TDBGrid의 ObjectInspector의 Option 부분에
'goFixedHorzLine/goFixedVertLine'  항목이 없는듯 한데요.
죄송하지만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C++빌더6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현진 님이 쓰신 글 :
: c++초보 님이 쓰신 글 :
: : TDBGrid를 사용하여 DB서버의 자료를 화면에 보여주고 있습니다.
: : 버튼을 누르면 Query를 실행해서 자료를 화면에 표출 하는데요.
: : 버튼을 열심히 누르다 보면...
: : DBGrid의 컬럼 Rowheight 값이 변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 : 넓어지는 경우도 있고 컬럼들이 다닥다닥 붙어 데이터를 알아볼수 없는 경우도 생기는데요.
: : 이부분을 해결할 방법이 있나요?
: :
: : 참고로 운영체제는 XP입니다.
:
: TDBGrid를 선택한후에 Object Inspector(F11) 에서 Options 부분의 'goFixedHorzLine/goFixedVertLine' 등을 변경해 보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8202 TDBGrid를 사용시 rowheight값 고정방법은? c++초보 1034 2007/02/26
48205     Re:TDBGrid를 사용시 rowheight값 고정방법은? 이현진 1064 2007/02/26
48207         Re:Re:TDBGrid를 사용시 rowheight값 고정방법은? c++초보 1164 2007/02/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