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피지기 님이 쓰신 글 :
: 현재 "Shoutcast"로 나가는 음악방송 재생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습니다.
: 우선 NMHTTP로 pls 파일을 전송받은 후에
: pls 파일 중 "File" 부분을 읽어 들여서
: Windows Media Player 컴포넌트에 파일명 넣고 재생시킵니다..
: 문제는 현재 재생중인 음악명을 읽어오는 건데요..
: 어떻게 읽어와야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 Q&A 검색창에 "ShoutCast"치니 결과수 0개.. ㅠ.ㅠ
:
: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