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8176] Re:듀얼 프로세서
소리바람.OJ [phonon] 1287 읽음    2007-02-23 09:59
빌더4.0이 없어서 확인을 못해 드려서 죄송합니다. ^^
검색을 해 본 결과로 4.0에 대한 자료가 거의 없군요.
최소한 빌더 5.0이상은 사용하셔야 할 듯 합니다.
듀얼코어 상에서 개발하실 경우는 가급적 최신툴으로 개발하셔야 할 듯 합니다.
더구나, 쓰레드에 관련 된 것이라면.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Hyoun 님이 쓰신 글 :
: 제가 Builder 4.0에서 쓰레드 객체를 이용하여 쓰레드64개가 동시에 돌아가는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 근데 이 프로그램이 일반PC에서는 잘 돌아가는데 듀얼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PC에서는
: 프로그램이 Exception에러를 범하거나 아예 흔적도 없이 죽어 버리는 일이 발생하였습니다.
: 자료를 찾아 보니 이런 경험을 하신 분이 더러 있긴 한것 같습니다만 딱히 방법을 찾을 수는 없어서
: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
: 좋은 방법이나 이런 유사한 경험을 하신분의 내용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
:
: 더블어 Builder의 최신버젼을 알고 계신분은 답변 부탁 드립니다.
: 제가 6.0이 있는데 이 버젼은 혹시 듀얼에 대해 보안이 되었을까 해서요..

+ -

관련 글 리스트
48175 듀얼 프로세서 문제점 Hyoun 1136 2007/02/23
48218     Re:듀얼 프로세서 문제점 DoyongID 1775 2007/02/26
48213     Re:듀얼 프로세서 문제점 조준회 1824 2007/02/26
48177     Re:듀얼 프로세서 문제점 쩡이 1303 2007/02/23
48185         Re:Re:듀얼 프로세서 문제점 소리바람.OJ 1288 2007/02/24
48176     Re:듀얼 프로세서 소리바람.OJ 1287 2007/02/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