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더4.0이 없어서 확인을 못해 드려서 죄송합니다. ^^
검색을 해 본 결과로 4.0에 대한 자료가 거의 없군요.
최소한 빌더 5.0이상은 사용하셔야 할 듯 합니다.
듀얼코어 상에서 개발하실 경우는 가급적 최신툴으로 개발하셔야 할 듯 합니다.
더구나, 쓰레드에 관련 된 것이라면.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Hyoun 님이 쓰신 글 :
: 제가 Builder 4.0에서 쓰레드 객체를 이용하여 쓰레드64개가 동시에 돌아가는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 근데 이 프로그램이 일반PC에서는 잘 돌아가는데 듀얼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PC에서는
: 프로그램이 Exception에러를 범하거나 아예 흔적도 없이 죽어 버리는 일이 발생하였습니다.
: 자료를 찾아 보니 이런 경험을 하신 분이 더러 있긴 한것 같습니다만 딱히 방법을 찾을 수는 없어서
: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
: 좋은 방법이나 이런 유사한 경험을 하신분의 내용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
:
: 더블어 Builder의 최신버젼을 알고 계신분은 답변 부탁 드립니다.
: 제가 6.0이 있는데 이 버젼은 혹시 듀얼에 대해 보안이 되었을까 해서요..
|